mc가 발성과 발음을 지적 받았다는데 그룹일땐 몇소절

시카야 니가 문제 많으니까 안티가 많지 니따위가 무슨 솔로 데뷔냐?!


얘네는 집안자체기 비호감 ㅗ이거먹고짜지셈 짱깨씨


댓글 조차 없네 악플 무플 ....그게 현실인 듯


딱 이런 타입이, 안티팬도 팬이에요, 라며 정신 승리 시전할 타입. 아마 복귀해서도 비슷한 분위기 조성해서 눈물 뚝뚝 할지도 모르지만, 여튼 꼴보기 싫은 사람은 악플을 달지 말고 무관심을 주면 된다. 그럼 알아서 눈에 안 보이게 될 거다.


악개들이겠죠 난 소원인데 소시 제시카 둘다 응원해요 솔직히 내부사정 우리가 아는것도 없고 우리가 할수 있는건 둘다 지지해주는거죠


한국팬들 돌아섰다하는데 난 이번일로 관심도없던 제시카좋아짐ㅋㅋ 악플다는 냔들때메 측은지심생기나봄


팬을 돈벌이로 생각하는게 느껴지는데 굳이 거기에 돈 투자해가며 덕질할 필요는 없지ㅋㅋ


진짜 안티팬들이 무섭다~&~제시카 무섭겠다~^&^~!


중국에서나돈벌어라 동고동락한친구들버리고 탈퇴했으면서 한국에서 돈벌려고 음반내는데 누가좋은소리를하겠냐 7년동안동고동락했으면 가족인데 그런애들을버리고 탈퇴했으면 한국에와서 음반낼생각을하지말아야지 참양심도없는인간이네ㅡㅡ


남친과 돈 얻었으니 개이득 아임 해피 ^__^